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26일 소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유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커넥션(CONNECTION)'의 '스페이스(SPAC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온유가 생각하는 상상 속의 공간과 현실 속의 공간이 담겼다. 온유는 비현실적인 빌딩숲 사이를 거니는가 하면, 비장한 기세로 백스테이지를 장악한 모습을 보였다. 다양한 차림을 세련되게 연출하며 폭넓은 소화력을 입증했다.
온유는 자신의 내면과 외면을 각각 상상과 현실 속 모습으로 치환한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온유의 모습은 결국 모든 것은 유기적인 연결성을 지니고 있음을 나타낸다.
'커넥션'은 온유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소속사 측은 “지금껏 볼 수 없던 온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가운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결의 메시지로 다시 한 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온유의 미니 4집은 2025년 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유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1월 2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더현대 사운드웨이브카페에서 팝업 카페를 연다. 팝업 카페는 '커넥션'의 두 가지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