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앤팀(&TEAM)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유키아카리(Yukiakari, 雪明かり)’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6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됐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유키아카리'는 아련한 청춘의 정경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된다. 이후 서서히 질주하는 느낌의 역동적인 멜로디로 흐름이 바뀌어간다. 사계절을 함께 보낸 '우리'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슴에 품고, 새로운 '시작'에 나선 소년들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다수의 K팝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빈센조(VINCENZO), 앤팀의 탄생부터 함께한 방시혁과 소마 겐다(Soma Genda)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유키아카리' 뮤직비디오는 사계절을 거쳐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정확하지 않은 나침반, 매서운 눈보라에 길이 막혀도 끝내 아홉 멤버가 나란히 서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에서 앤팀의 새로운 시작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사계 시리즈의 문을 연 '봄'의 '사미다레(Samidare, 五月雨)와 '여름'을 주제로 한 '아오아라시(Aoarashi, 青嵐) 뮤직비디오 일부를 회상하는 장면에서는 사계절을 함께하며 더욱 끈끈해진 아홉 멤버가 걸어온 과정이 감성적으로 표현된다. 또한 설원을 무대로 펼쳐진 앤팀의 열정적인 군무는 '유키아카리' 뮤직비디오의 백미이다.
앤팀의 정규 2집 '유키아카리'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유키아카리'는 '눈(雪)에 반사된 빛으로 주위가 환하게 보이는 현상'을 뜻하며, 사계절을 모티브로 한 앨범 시리즈의 마지막 장(章) '겨울'에 해당한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수록곡 '디어 헌터(Deer Hunter)',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 '크레센트 문스 위시(crescent moon's wish, 三日月の願い)' 등 신곡 4곡과 '유키아카리', '디어 헌터'의 한국어 버전 등 총 22곡이 수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