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의 수록곡 '매지컬(Magical)' 일부 음원을 선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스트래티지(STRATEGY)'와 메간 디 스탤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스트래티지(feat. Megan Thee Stallion)'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메간 디 스탤리온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타이틀곡의 일부 음원을 선공개한 데 이어 28일 트와이스 공식 채널에 수록곡 '매지컬'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반짝이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비주얼이 더해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 "This is something magical The spell you have on me is supernatural Now you got me falling like the winter snow When you look at me it's something M-A-G-I-C Something magical"이 더해져 완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해 단독 공연을 펼쳤다. 이 방송은 역대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달성하며 트와이스의 기세를 입증했다.
이어 23~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COMPLEX(콤플렉스)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TWICE "STRATEGY" POP-UP')를 운영했다. 오픈 하루 전인 22일부터 매장 앞에 대기 줄이 이어지는가 하면 이틀간 준비한 MD가 모두 매진되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아홉 멤버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글로벌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의 몰입형 가상 세계 트와이스 스퀘어(TWICE Square)를 통해 팬들과 시공간 제약 없는 만남을 가졌다.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약 15분간 진행된 이번 ‘밋 앤 그릿’에서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소통했다. 트와이스 스퀘어는 약 30만 건 이상의 방문과 3만 3000여 명의 동시 접속자를 기록하는 등 그간 로블록스가 진행한 아티스트 '밋 앤 그릿' 중에서 최다 참여자 수를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