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써클 주간 차트 2관왕+음악방송 1위…인기 행진

 

NCT 드림이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DREAMSCAPE)’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은 지난 11일 발매한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로 이날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에서 다운로드, 리테일 앨범 차트 부문 1위에 올라 2관왕을 기록했다. 타이틀 곡 ‘웬 아침 위드 유(When I’m With You)’는 MBC M ‘쇼! 챔피언’에서 음악방송 트로피를 차지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NCT 드림은 오는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과 수록곡 ‘플라잉 키스(Flying Kiss)’ 무대를 함께 선보이며 컴백 2주차 활동을 펼친다.

 

수록곡 ‘플라잉 키스’는 록과 아프로 요소가 어우러져 규모감이 느껴지는 팝 곡으로, 해찬이 단독 작사한 가사는 ‘너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마치 꽃잎이 흩날리듯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생동감 넘치게 담았다.

 

퍼포먼스 역시 ‘나비’, ‘하루종일’ 등의 가사를 수어로 표현한 안무와 ‘Kiss’ 가사에 맞춘 직관적인 손동작 등 유려한 춤선이 돋보이는 무용적인 요소를 활용하여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후반부에는 비트와 리듬감이 느껴지는 댄싱 구간을 통해 벅찬 감성을 자아낸다.

 

NCT 드림의 정규 4집은 타이틀 곡 ‘웬 아임 위드 유’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상향에서 느끼는 설렘과 두려움, 자유의 감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