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규 2집 리패키지,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1위 기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에서도 탄탄한 음반 파워를 자랑했다. 

 

20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차트(11월 19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UNTOLD -daydream-)’은 일본 발매 첫날 14만 7349장 팔려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역대 엔하이픈 한국 앨범 중 가장 많은 첫날 판매량이다. 전작인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 발매 첫날과 비교하면 약 4만 장 많은 수치다.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총 11개의 앨범을 모두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올려 놓으며 현지 내 이들의 막강한 인기를 확인했다.

 

타이틀곡 ‘노 다웃(No Doubt)’의 일본어 버전은 같은 날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4위에 안착했다.  ‘노 다웃(No Doubt)’ 원곡은 일본 라인뮤직 ‘톱 100’ 실시간 차트에서 5일 연속(11월 11~15일), 일간 차트에서는 3일 연속(11월 13~15일) 1위를 기록했던 터라 이 곡의 일본어 버전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공연 실황을 담은 영상 출판물 ‘엔하이픈 월드 투어 ‘페이트’ 인 재팬(ENHYPEN WORLD TOUR ‘FATE’ IN JAPAN)’도 오리콘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 작품은 19일 자 ‘데일리 DVD 랭킹’과 ‘데일리 뮤직 DVD 랭킹’에서 나란히 정상을 차지하고, ‘데일리 블루레이 랭킹’에서는 3위에 자리했다. 

 

엔하이픈은 ‘로맨스: 언톨드 –데이드림-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앨범은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 14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K팝 리패키지 앨범 가운데 최다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이 앨범은 또한 브라질, 러시아, 튀르키예 1위를 비롯해 1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 10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KBS2 ‘뮤직뱅크’와 엠넷 ‘2024 MAMA AWARDS’,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