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클릭 클락' MV, 공개 21시간 만에 1000만뷰 돌파

 

베이비몬스터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클릭 클락(CLIK CLAK)' 뮤직비디오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신보 더블 타이틀곡 '클릭 클락'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4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전날 오후 1시 선공개된 지 약 21시간 만의 기록이다.

 

‘클릭 클락’ 뮤직비디오는 첫 정규 앨범 ‘드립(DRIP)’ 을 정식 발매하기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저력으로 가파른 상승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 것이다. YG는 이에 대해 “한국은 물론 미국·영국·캐나다·일본 등 각국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른 결과”라며 “베이비몬스터의 탄탄한 글로벌 입지를 실감케 한다”라고 설명했다.

 

'클릭 클락' 뮤직비디오는 흑백 톤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에 YG의 고유 힙합 무드를 담았다.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랩에 도전한 곡으로, 이들의 자유분방한 스웨그와 빼어난 음악적 역량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에 따라 또 다른 타이틀곡인 '드립'의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곡 ‘드립’에 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베이비몬스터가 자신들의 색깔을 보다 선명히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정규 앨범 ‘드립’의 전곡 음원은 11월 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더블 타이틀곡 '드립'과 '클릭 클락'을 포함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다. YG는 여러 편의 뮤직비디오 제작, 월드투어 등 초대형 프로젝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활동 저변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