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내달 11일 정규 4집 발매…청춘의 설렘과 자유 노래

 

NCT 드림이 오는 11월 11일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DREAMSCAPE)’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의 정규 4집에는 타이틀 곡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와 지난 8월 발매된 영어 싱글 ‘레인스 인 헤븐(Rains in Heaven)’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3월 발매된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앨범과 이어지는 작품이다. 전작이 어두운 현실에서 탈출하는 과정 속 느끼는 고민과 아픔을 표현했다면, 신보 ‘드림스케이프’는 이상향의 공간에서 마주한 청춘들의 설렘과 자유를 그린다.

 

SM은 “앨범 명 ‘DREAMSCAPE’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게 된 꿈만 같은 풍경이자 세계를 의미하며, 그 안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스토리가 녹아 있는 11곡이 한 편의 동화처럼 전개된다”라고 설명했다.

 

NCT 드림은 지난 3월 ‘드림 이스케이프’ 앨범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장했다. 아울러 전 세계 25개 지역을 누비는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드림 이스케이프(THE DREAM SHOW 3: DREAM( )SCAPE)’를 통해 아시아 스타디움 공연, 일본 돔 투어 등을 개최하는 등 전방위적 활약을 보여줬다. 새로운 앨범으로 이어갈 활약에도 이목이 모아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