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신곡 ‘체리시’ 포인트 안무 공개…챌린지 열풍 재현 할까

 

그룹 아일릿(ILLIT)이 신곡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18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전날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팀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의 타이틀곡 ‘체리시(Cherish)(My Love)’의 챌린지 구간 퍼포먼스 중 하나를 최초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아일릿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Ch ch ch ch cherish my love” 등 중독성 강한 노랫말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그네틱(Magnetic)’의 포인트 안무 손동작인 자석을 하트로 변형한 일명 ‘마그네틱 하트’ 춤이 눈길을 끈다.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을 듯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다양한 하트 퍼포먼스는 중독성을 띠었다.  

 

데뷔곡 ‘마그네틱’에 이어 이번에도 이들이 젠지 감성을 사로잡으며 챌린지 유행을 이끌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틱톡에서 약 120만 회 재생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하트 안무가 귀여워서 따라하고 싶다”, “안무도 의상도 느낌 좋아서 기대된다”, “손으로 표현하는 하트 종류가 많아서 특색있다”, “이번 콘셉트도 너무 잘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보였다. 

 

아일릿은 틱톡을 가장 잘 활용하는 그룹으로서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마그네틱’은 앞서 전 세계적 흥행을 이끌며 틱톡에서 꼽은 ‘올해의 여름 노래 2024’ 부문에서 한국 6위, 일본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아일릿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를 발매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체리시(My Love)’을 비롯해 총 5곡이 실린다. ‘체리시’는 네 마음이 궁금하지만 그보다 너를 좋아하는 내 마음이 소중하다는 아일릿의 당찬 매력을 담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