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솔로 앨범 ‘해피’ 스케줄러 공개…17일부터 콘텐츠 방출

 

방탄소년단 진이 16일 팀 공식 SNS에 새 앨범 ‘해피(Happy)’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진은 오는 17일 앨범 전곡의 정보를 알 수 있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한다.

 

신보는 행복의 여정을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저니(JOURNEY)’, ‘이매진(IMAGINE)’, ‘내비게이트(NAVIGATE)’ 등 3가지의 콘셉트로 구성된다. 18, 20, 22일에 오픈되는 콘셉트 포토가 그릴 ‘해피’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25일에는 선공개 곡을 선보인다. 앞서 23~24일에 선공개 곡 트랙 포스터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나란히 공개된다. 선공개 곡의 열기를 이어 11월 9일에는 전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내놓는다. 이번 앨범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6곡이 수록된다. 솔로 보컬리스트 진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11월 10일은 타이틀곡의 트랙 포스터, 12일은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된다. 11월 15일 오후 2시 솔로 앨범 ‘해피’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동시 발표된다. 그리고 스케줄러에는 발매 다음 날인 16~17일에 물음표 기호가 새겨져 있어 이날 진이 발표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해피’는 진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진은 신보에서 행복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ARMY.팬덤명)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다. 또한 행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처럼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되는 음악을 전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