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사랑의 의미를 묻다

 

그룹 세븐틴이 신보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의 의미를 되짚는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10일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의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feat. DJ Khaled)’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TV 속 ‘I HONESTLY DON'T KNOW WHAT LOVE IS(정말이지 나는 사랑이 무엇인지 모르겠어)’라는 자막을 비추며 시작한다. 뒤이어 홀로 TV 앞에 앉아 밤을 지새우는 듯한 정한의 모습이 등장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He can’t see. He can’t write. He can’t hear. Because he doesn’t know what love is (그는 볼 수 없다. 그는 쓸 수 없다. 그는 들을 수 없다. 그는 사랑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라는 내레이션은 사랑에 대한 정한의 고민을 짐작하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모두 생각에 깊이 잠긴 모습이다. 이들이 각자 어떤 사연을 갖고 한 공간에 모였을지 ‘러브, 머니, 페임(feat. DJ Khaled)’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트레일러와의 연결고리도 신곡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요소다. 앞서 공개된 미니 12집 트레일러에서 ‘하우 투 러브(HOW TO LOVE)(어떻게 사랑할 것인가)’라는 화두를 던진 정한은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사랑의 의미를 묻는다. 매 앨범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해온 세븐틴인 만큼, 신보에서도 탄탄한 구성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러브, 머니, 페임(feat. DJ Khaled)’은 힙합, 알앤비(R&B) 특유의 그루비한 멜로디로 사랑에 대한 확고한 결심을 표현하는 노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너’를 향한 사랑을 직설적으로 드러낸 가사는 ‘솔직한 감정을 공유하자’라는 신보의 메시지를 구체화하는 동시에, 캐럿(CARAT. 팬덤명)을 향한 세븐틴의 변치 않는 마음과 같다”라고 설명했다.

 

세븐틴의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컴백 직전인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시작한다. 고양 공연 이후 미국, 일본, 아시아의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