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6일 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 출격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6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고객 100여명을 초대해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특색 있는 세븐일레븐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랜선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지난 2021년부터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그동안 가수 박재정, 원슈타인, 저스디스, 스윙스 등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누적 조회수 1000만회 이상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세븐일레븐 측은 “세븐스테이지의 현장감을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많은 구독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첫 번째 라이브 스테이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9번째 무대를 빛낼 아티스트는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다. 공연은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된다.

 

초대된 고객은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현장에서 공연을 직관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0일부터 27일까지 모바일앱과 SNS를 통해 라이브콘서트를 즐길 행운의 주인공을 모집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라이브를 더욱 뜻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편안한 공연 관람을 도와줄 ‘피크닉 키트(종이의자, 테이블, 돗자리)’와 세븐일레븐의 베스트 PB상품을 가득 담은 기프트 박스 등을 준비해 초대된 고객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세븐스테이지 Ep9. 로이킴 편은 오는 26일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가 고객들과 더 긴밀하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함께 호흡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