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싱어송라이터를 한 자리에 '언커먼라이브 콘서트'

 

■ UNCOMMON LIVE 〈2022 언커먼라이브 콘서트〉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모여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언커먼라이브 콘서트’는 4월 2일 홍대 드림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공연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6팀의 싱어송라이터들이 참여한다. 담백한 보이스의 R&B 싱어송라이터 ‘피다’, 트렌디한 음색을 가진 ‘코마 제이’, 감성을 자극하는 인디 듀오 ‘은은’, 독보적인 실력을 가진 ‘에이다인’, 현실적인 가사로 공감을 얻는 ‘2EEMOOEE’,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이는 ‘제이드엘(Jade.L)’ 등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DJ TIZ, DJ SEOLON이 함께 참여해 더욱 흥을 북돋을 예정이다.

 

‘언커먼 라이브 콘서트’는 실력있는 인디뮤지션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인 언커먼스튜디오가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으로 유튜브를 통해 실력이 검증된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만큼 기대감을 높인다.

 

Comment

김소민 기자- 실력파 인디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는 '언커먼 라이브 콘서트'가 계속 진행됐음 좋겠다. 

김혜련 기자- '언커먼 스튜디오'의 유튜브에는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의 무대 영상이 있으니 들어가볼 것을 추천한다. 

 

 

■ 퇴근길을 대신하는 합법적 인터뷰 〈티키타카 콘서트 조희원 편〉

 

팬들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가 열린다. 관객이 직접 묻고 밴드가 즉답하는 Q&A 토크 페스티벌인 ‘티키타카 콘서트’은 오는 4월 15일 프리즘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번 공연의 주인공은 알라리깡숑의 멤버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한 뮤지션 조희원이다.

 

JTBC ‘싱어게인’ 시즌1의 우승자 이승윤이 소속돼 있던 그룹 알라리깡숑에서 기타를 맡았던 조희원은 2021년 7월 ‘Saint!’를 통해 솔로로 활동을 시작한다. 조희원은 감성짙은 보이스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이내 싱어송라이터로서 자리매김했다.

 

Q&A 토크 페스티벌이라는 취지에 맞게 ‘티키타카 콘서트’는 평소 팬들이 조희원에게 궁금했던 것들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주어진다. 질문은 공연 시작 전까지 ‘@tikacon_’로 보내면 된다.

 

Comment

김혜련 기자- 팬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기획의 콘서트다.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조희원 응원한다. 

 

 

■ 클로징멘트 - 징고(Zingo) 

 

싱어송라이터 징고(Zingo)가 라이브 콘서트 ‘클로징 멘트’를 열고 팬들을 찾아온다. 내달 8일과 9일 양일간 열리는 콘서트는 마포구 소재의 벨로주 홍대에서 열린다.

 

징고는 지난 2006년 록 밴드 ‘슈퍼키드’의 보컬로 데뷔했다. MBC ‘쇼바이벌’, KBS ‘TOP밴드’ 시즌2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출중한 실력으로 모든 장르의 음악을 ‘슈퍼키드화’ 시키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2011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한 징고는 ‘슈퍼키드’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펑크, 디스코, R&B 등 레트로한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독특한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징고는 지난 2월 싱글 ‘closingment’를 발매했다. ‘closingment’는 ‘매 앨범마다 이 곡이 클로징 멘트 일수도 있다는 마음이 들지만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다’라는 내용을 담은 앨범으로 불안함과 고뇌를 경쾌하고 밝은 사운드로 풀어냈다.

 

Comment

안광일 기자- 록밴드 '슈퍼키드'에서는 강렬한 인상을 보여줬다면 솔로 활동에서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다. 

김소민 기자-  2월 발매한 싱글 'closingment'의 커버 사진에 사진을 넣어 귀여움을 더한 콘서트 포스터가 눈에 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