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혜윰에프엔비(대표이사 김성읍)가 곰탕 & 솥밥 전문점 '곰작골 나주곰탕' 신규매장 광명소하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광명소하점은 3색 육수를 바탕으로 다양한 곰탕을 제공하는 전문성과 다양한 세대로의 확장성을 가질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 컨셉을 적용한 매장이다. 약 50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고, 일반 테이블과 1인 고객을 위한 창가테이블 그리고 룸까지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섭렵할 수 있도록 식사 공간을 갖췄다.
광명소하점은 '곰작골 나주곰탕'의 대표메뉴인 한우수육곰탕과 더불어 전통적인 나주곰탕, 설렁탕, 육개장은 물론 미나리수육곰탕, 우삼겹곱탕 등 다양한 곰탕을 취급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곰탕 메뉴에 갓 지은 솥밥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수육, 갈비찜,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류와 곁들임류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곰작골 나주곰탕'은 자체공장에서 직접 정성으로 우려 낸 진짜 육수와 수육을 공급하고 있고 재고관리가 어렵거나 난이도가 높은 레시피의 메뉴들은 원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랜 시간 연구해 맛과 품질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기에 운영 및 조리가 쉬워 동선이 간편해지고 주방 효율이 높았던 것.
업체 관계자는 “‘곰탕 & 솥밥’ 컨셉으로 고객분들의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고, 타겟을 확장할 수 있도록 메뉴 연구개발은 물론 광명소하점을 통해 디자인적으로도 한발 더 발전하는 '곰작골 나주곰탕'을 선보였다”고 말하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도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