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역 더씨엘59를 찾아라"…크리스마스 맞이 광고 인증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김진우 기자] 경기 의정부시에서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 중인 ‘녹양역 더씨엘59’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름해 ‘녹양역 더씨엘59를 찾아라!’로, 이를 통해 관심 고객 및 예비 조합원이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녹양역 더씨엘59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명에 걸맞게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마주한 광고 사진이나 캡처 이미지 등을 인증샷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2024년 2월까지 진행 예정으로, 추첨은 매월 말일 주택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서는 삼성 가전을 비롯해 코스트코 회원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한 조합 관계자는 “홍보관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성원을 보내 주신 많은 관심 고객분을 위해 연말연시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녹양역 더씨엘59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합리적인 가격, 녹양역 초역세권의 우수한 인프라 등을 인정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전용면적 65㎡ 타입 조합원에게 가입하는 경우, 선착순 100가구에 시스템 에어컨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녹양역 더씨엘59는 토지사용권원을 100% 모두 확보한 사업지로, 설립 인가 승인을 완료해 착공만을 앞둔 현시점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지어지는 만큼 민간 분양 아파트와 비교해 합리적인 분양가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녹양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상업용지 B1블록에 지역주택조합 신축공사로 지어지며, 지하 6층~지상 최고 59층 8개동, 전용면적 65~137㎡ 아파트 2518가구와 오피스텔 90호실, 약 7656평 규모의 판매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이 단지는 녹양역을 둘러싼 역세권이 도시개발사업 구역으로 지정돼 개발에 속도를 내면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녹양역 더씨엘59 부지가 포함된 가운데 향후 다양한 쇼핑 및 문화시설이 조성돼 의정부 북부 일대 자족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녹양역 더씨엘59는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게 잘 갖춰져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가 가깝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 호원IC 등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등 쇼핑 인프라도 풍부하다. 학부모 수요자들이 주목하는 교육여건으로는 녹양초교, 의정부중∙고교 등이 가깝다.

 

한편 녹양역 더씨엘59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에 위치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57%
비추천
3명
43%

총 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