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미니마니(MINIMANI)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가창한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마니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그대가 원하는 이별이라면’이 발매된다.
‘그대가 원하는 이별이라면’은 사랑이 떠난 후 혼자 남겨진 슬픔과 그리운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서정적이고 세련된 선율이 매력적인 곡은 애절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보컬로 채워지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미니마니는 3인 3색 탄탄한 가창력과 감성 가득한 보컬이 ‘그대가 원하는 이별이라면 나 놓아줄게요 아직도 내 곁에 있을 것만 같은데/떠나가서 부디 행복하게 잊고 살아도 그대 잊지 못해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요’처럼 솔직한 노랫말과 조화를 이루며 ‘고막 여친’의 존재감을 제대로 알릴 전망이다.
미니마니는 지난해 2022년 Global Korea K 문화예술대상 신인 그룹상,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루비스타 어워즈 올해의 가수 부문 아시아 걸그룹 신인스타상 등을 수상하며 다채로운 음악 메시지와 장르를 넘나드는 앨범으로 주목받는 만큼 이번 OST를 통해 색다른 감성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과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한편 미니마니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그대가 원하는 이별이라면’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