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아기띠∙유아식탁의자 ‘2023 러본 리퍼마켓’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러본’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과 함께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2023 러본 리퍼마켓’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러본 공식 홈페이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러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로 진행되는 ‘2023 러본 리퍼마켓’은 제품 기능과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단순 개봉 상품 또는 제품의 미세 스크래치, 외부 포장박스 오염 등의 A급 리퍼 제품을 최대 66% 할인가로 제공한다.

 

리퍼마켓 품목으로는 나옐 더 오리지널 Vol.2 아기띠, 나옐 더 뉴 오리지널 아기띠, 나옐 아기띠워머 등 러본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러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많은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나옐, 원더폴드 등 러본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이번 2023 러본 리퍼마켓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러본 리퍼마켓을 통해 러본의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