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다운, '유미의 세포들' OST 참여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운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한다. 

 

가수 지코가 발굴한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다운은 데뷔 후 발표한 모든 곡을 직접 만들어 실력파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시청률 10%를 넘긴 화제작 OCN ‘경이로운 소문’ OST에 참여한 데 이어, 두 번째 OST로 ‘유미의 세포들’을 택했다.

 

다운이 부르는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9 ‘아임 인 파리’는 세련된 팝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따뜻한 기타 연주와 리드미컬한 드럼이 어우러져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노래로, 사랑하는 연인과 같이 있으면 언제든 어디에 있든 프랑스 파리에 있는 듯한 낭만적인 기분이 느껴진다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다운의 음색이 더해지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나,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곡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화양연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팀 카코(Kako)가 작사, 작곡했다. 이들은 아이유 ‘코인’(COIN), 전소연 ‘삠삠’(BEAM BEAM), 우디즈 ‘스웨터’ 등에 참여했으며 이 외에도 ITZY, 김우석, 트와이스 등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한 실력파 작곡팀이다.

 

한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이 부른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9 ‘아임 인 파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