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피그마리온의원 원장, ‘엘라스티 글로벌 세미나’ 초청 강연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지난 12~13일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동방메디컬은 총 20여 명의 미국 저명 의료진을 초청해 라이브 데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엘라스티 세미나 강연을 진행한 청담 피그마리온의원 이상봉 대표원장은 ‘엘라스티’의 다양한 라인업 중 PDO실인 ‘포르테 더블’을 사용한 실리프팅 시술을 선보였다. 특히, 장실인 더블암을 사용한 목리프팅 케이스를 직접 보여주는 등 엘라스티를 활용한 시술 효과, 안정성 등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며 일반적인 내용이 아닌 실제 필드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법들을 소개하며 참석한 의료진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세계적인 전문의들과 함께 효과적인 리프팅을 위한 학술적 교류를 진행하는 것에 감사하며 피그마리온의원의 차별화된 기술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엘라스티’는 유럽 통합규격인증(CE)과 FDA와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원재료를 사용한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지만, 실리프팅 시술의 경우 “피부의 두께, 얼굴형, 시술 부위에 따라 시술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선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엘라스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엘라스티에 글로벌 유저 확대를 위해 국내외 의료진을 긴밀하게 연결하고, 미국, 유럽, 동남아 의사들과 교류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이 미용 의료 시장과 학계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으며, 그것이 엘라스티가 추구하는 가치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