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2학기가 시작됐다. 학기 초는 방학의 영향으로 공부 의욕을 잃을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공부에 대한 흥미를 다시 살리고 교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초등학생들의 2학기 공부를 탄탄하게 잡아줄 1:1 맞춤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전문 선생님과의 1:1 전화 상담을 통해 일간·주간 단위로 학습 진도를 설정하고, 맞춤 학습 코칭 및 진로·진학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 담임 선생님이 학생의 수준과 성향을 파악해 그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추천,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실시간 학원식 홈 화상 관리 ‘아이튜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이튜터 코치 선생님이 학습 전용 기기의 화상 캠을 이용해 학생의 수업 화면과 학습 태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출결 및 학습 현황을 관리해 준다.
마치 선생님이 옆에 있는 것처럼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어 학습태도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과 성적 향상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엘리하이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미 엘리하이를 이용 중인 종합반 회원이라면 신청을 통해 아이튜터 서비스를 9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