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문상 엔비의원 안산점 원장, 말레이시아 AMSC서 탈모 치료 강연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엔비의원(NB의원) 안산점 기문상 원장은 지난 7월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2023 AMSC 국제학술대회에 참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국제미용·성형·레이저 학회 AMSC (Aesthetic Medicine & Surgery Conference)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KLCC)에서 개최했으며, 다양한 미용성형에 대한 강연, 시연이 진행됐다.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 국제 미용·성형·레이저 학회 AMSC 2023은 한국 미용학회 대미레와 KOTRA의 협업을 통해 개최됐다. 이번 학회는 미용성형, 탈모 관련 기업과 해외 바이어, 의료 전문의 1000여 명이 참석해 강연 발표, 전시 등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했다.

 

기문상 원장은 ‘Effect of Electromagnetic Device and Auto MTS on Hair Loss Treatment’ 전자기기 및 자동 MTS가 탈모 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심도 깊은 탈모 치료에 대해 강연했으며, 전자기기와 MTS를 조합해 두피 모낭 세포를 활성화해 두피에 직접 영양을 공급하는 치료 원리에 대해 강연했다.

 

21년간 꾸준하게 탈모, 모발이식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와 학술 활동을 진행해온 기 원장은 그간의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실 탈모이야기’ 저서도 출간했다. 저서에는 다양한 탈모환자 케이스와, 일련의 치료과정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남성, 여성, 소아청소년 탈모 등 다양한 유형의 탈모 고민과 이를 치료하는 과정에 대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기 원장은 대미레 회장, 비만탈모 이사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대미레 이사장,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학술 고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년 이상 다양한 연구, 학회 강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탈모 모발이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더불어 비만, 피부시술과 관련한 노하우도 함께 전수하고 있다.

 

기 원장은 “2023 말레이시아 국제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AMSC 강연에 참여해, 심도 깊은 탈모 치료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고, 추후에도 다양한 탈모 연구, 학회에 참여할 예정이다”며 “수준 높은 탈모 시술, 지식을 전수할 수 있는 탈모&모발이식 학술대회에 꾸준히 참여, 강연해 그간 쌓은 노하우와 지식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