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수안, '더쇼' 출격…스페셜 무대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더쇼'에서 DKZ 재찬과 수안(SWAN)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25일) 방송되는 SBS M 예능 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여름의 싱그러움이 담긴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먼저 수안은 워너원의 '에너제틱'(Energetic) 커버 무대를 꾸민다. 이어 재찬은 죠지의 '바라봐줘요'를 재해석한다.

'더쇼'의 '내꾸하짤'에는 스포티 소년미로 돌아온 미래소년(MIRAE)이 출격한다. '내꾸하짤'은 '더쇼' MC인 여상, 샤오쥔, 형섭의 주도로 컴백 스타들의 내꺼 하고 싶은 매력 짤을 제작해 보는 코너다.

 

이번 '내꾸하짤'에서는 형섭이 캐치한 미래소년 의 '입덕 짤'을 함께 제작한다. 미래소년만의 청량하고 풋풋한 에너지를 보여주기 위해 '슬램덩크'의 명대사를 따라 하는 등 제대로 된 '농놀'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더쇼'의 '모두의 엔딩 : 반모하SHOW'(반만 모두의 엔딩하SHOW)에는 제로원베이스가 출격한다. '모두의 엔딩 : 반모하SHOW'는 팀 내 미션 대결을 통해 멤버 중 '반'만 무대의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코너다.

 

제로원베이스는 'In Bloom In 쟁반' 미션에 도전한다. 꽃 쟁반을 이용해 머리 위로 공을 넘겨 투명 박스 안에 넣는 게임으로, 더 많은 공을 옮긴 팀이 승리한다. 이에 제로원베이스는 '형아즈'와 '동생즈'로 팀을 나눠 미션에 도전, '형아즈' 팀의 멤버들은 녹화 당일 생일을 맞이한 장하오에게 엔딩 요정을 선물하겠다며 승부욕을 태운다. '동생즈' 팀의 멤버 리키는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상반되는 허당미를 뽐낸다.

 

한편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ICHILLIN’(아이칠린), KISS OF LIFE, Lapillus(라필루스), Queenz Eye, ZEROBASEONE, 김소연, 미래소년 (MIRAE), 수안(SWAN), 아일리원, 재찬의 무대와 함께한다. 오늘(25일)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