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Mnet '아이랜드2' 마스터 프로듀서 합류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테디와 Mnet이 손잡았다.

 

2024년 상반기 방송을 확정한 Mnet '아이랜드2'(I-LAND2)가 7월 24일 더블랙레이블의 총괄 프로듀서 ‘테디(TEDDY)’ 마스터 프로듀서 합류를 알렸다.

 

앞서 Mnet은 차세대 K-POP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글로벌 프로젝트 '아이랜드'의 두 번째 시즌 제작을 알리며, 전 세계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아이랜드2'는 '테디'의 마스터 프로듀서 참여는 물론, 더블랙레이블 크루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며 또 다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테디는 블랙핑크, 빅뱅, 전소미, 2NE1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실력파 프로듀서로 2021년 미국 빌보드 선정 '21세기 가장 뛰어난 프로듀서 50인(The 50 Greatest Producers of the 21st Century)'에 25번째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더블랙레이블 테디와 프로듀서진이 함께할 '아이랜드2'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 기반, 틀을 깨는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등 탄탄한 요소들을 갖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net은 “'아이랜드2'만의 차별화된 기획의 첫 걸음으로, 더블랙레이블의 총괄 프로듀서인 '테디'가 함께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로운 글로벌 걸그룹의 데뷔를 위해 틀을 깨는 신선한 시도를 펼치며 'K-POP'의 새로운 판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할 걸그룹은 향후 CJ ENM 산하 레이블 웨이크원(WAKEONE)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