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 발산

신곡 무대로 마지막 결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Mnet '퀸덤퍼즐'에서 퀸덤팀의 역전이 걸린 무대 결과가 공개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퀸덤퍼즐'에서는 퀸덤팀과 퍼즐팀이 댄스 신곡 무대를 들고 마지막 결전에 나선다. 프로그램 방영 전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Charismatic'과 'SNAP'처럼, '퀸덤퍼즐'이 또 한 번 멤버들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4가지 콘셉트의 신곡을 선보이는 것.

 

이날 공개될 신곡은 'BAD BLOOD', 'Overwater', '선 (WEB)', 'Glow-up' 총 4곡으로, 각각 전혀 다른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영화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BAD BLOOD'는 마을 사람들의 욕망과 시기로 인해 타락한 주인공이 당당하게 고개를 드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Overwater'는 동화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곡으로, 왕자님과의 사랑을 위해 물거품이 되기보다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인어공주를 표현한다.

 

'선 (WEB)'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팜므파탈을 거미에 비유한 곡으로, 멤버들의 유연한 춤 선과 동작으로 어느샌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무대로 옭아맬 전망이다. 'Glow-up'은 에너제틱한 춤 선이 포인트인 곡으로, 남들은 모르는 아이돌들의 자유로운 일탈을 그려내며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 무대에서는 어떤 멤버들이 조합돼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멤버들의 댄스 신곡 음원은 방송 익일인 19일 낮 12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