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음방 활동 본격 시작…13일 '엠카' 출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엑소(EXO)가 본격적인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엑소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크림 소다(Cream Soda)'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크림 소다'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부드러우면서도 달콤짜릿한 '크림 소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매혹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엑소의 쿨하고 섹시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엑소는 매 컴백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 만큼, 이번 '크림 소다'에서도 밀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 여유로움과 강렬함을 오고가는 엑소표 군무를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다.

 

한편 지난 10일 발매된 엑소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볼리비아, 온두라스, 과테말라, 키르기스스탄이 추가된 전 세계 70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