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원석, '고욱'으로 활동명 변경…새 프로필 사진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송원석이 고욱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12일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고욱의 활동명 변경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댄디함과 강렬함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순식간에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그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콘셉트도 빈틈없이 소화했다.

 

한층 깊어진 눈빛은 그만의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하는가 하면, 표정을 지운 모습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서정적인 아우라가 동시에 풍겨져 나왔다. 이어 흑백 사진 속 고욱은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한다. 

 

특히 내츄럴한 룩과 스포티한 점퍼 모두를 탁월하게 소화, 본연의 멋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고욱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두 번은 없다', '홍천기', '원더우먼' 등 장르 불문 화제작들에 출연해 존재감을 키워왔다. 지난해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마성의 셰프 '인민우' 역으로 열연해 작품의 주요 인물로도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그는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지난해 디즈니+에서 공개된 '핑크 라이'의 MC를 맡아 진행은 물론 다른 출연진들과 케미스트리를 뽐내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