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TOP12, '음중' 출격…새로운 버전 'FANTASY' 무대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MBC ‘소년판타지’가 새로운 버전의 ‘FANTASY’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쇼! 음악 중심’에서 ‘소년판타지’ 멤버들이 시그니처 송 ‘FANTASY’를 새로운 편곡과 그에 맞는 안무로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전할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12명은 지난 27일 방송된 2학기 발표식에서 1등부터 12등을 차지한 참가자들다. 1위 홍성민을 시작으로 유준원, 히카리, 소울, 링치, 강대현, 문현빈, 태선, 오현태, 김우석, 강현우, 김규래가 출연한다. 지난 5회 방송에서 최종 11등을 차지한 야야는 건강상의 이유로 자진 하차하며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앞서 방송된 ‘소년판타지’ 5회에서는 2학기 순위 발표식과 3학기 포지션별 전공 평가가 진행됐다. 첫 번째로 무대를 꾸미게 된 ‘REALLY REALLY’ 팀의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짧은 영상 만으로 강력한 섹시함을 보여준 ‘Monster’ 무대까지 6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소년판타지’ TOP12명의 무대는 오는 29일 오후 3시 15분 ‘쇼! 음악 중심’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