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산하, 위버스 서비스 운영 종료…"콘텐츠 백업은 개별적으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의 팬 커뮤니티가 운영을 종료를 알렸다.

 

오늘(28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문빈 군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며 문빈&산하 위버스 서비스 운영 중단을 공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문빈&산하의 위버스 플랫폼 내 모든 서비스는 4월 30일(일) 종료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문빈&산하 위버스 내 콘텐츠 백업이 필요하신 경우, 개별적으로 백업을 진행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연예계 많은 동료들과 팬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문빈의 추모 공간 방문 기간을 49재인 6월 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판타지오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문빈 군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문빈&산하 위버스 서비스 운영 중단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빈&산하의 위버스 플랫폼 내 모든 서비스는 오는 4월 30일(일) 종료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모든 메뉴의 게시글, 사진, 영상의 열람 및 게재가 불가능하며 서비스 종료 후 커뮤니티 진입이 불가능합니다.

 

문빈&산하 위버스 내 콘텐츠 백업이 필요하신 경우, 개별적으로 백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로하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