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 임영웅, FC서울 하프타임 공연 영상 300만 뷰 돌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의 FC서울 하프타임 공연 영상이 3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4월 9일 FC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FC서울 하프타임 공연 풀버전 (HERO & After LIKE)' 영상은 4월 25일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3일 200만 뷰 달성 후 12일 만에 100만 뷰가 증가하며 기록 경신을 했다.

 

영상에는 지난 4월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 임영웅이 하프타임에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아우라의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이 떠나갈 듯 뜨거운 함성 속에 입장했고, 자신의 곡 'HERO'에 이어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After LIKE) 퍼포먼스를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 소화하며 자유자재로 분위기와 눈빛을 바꾸는 팔색조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임영웅은 잔디 보호를 위해 9명의 댄서들과 함께 축구화를 신고 공연에 임해 수많은 축구팬들로 하여금 찬사를 받았다.

 

또한 임영웅의 이날 시축 및 공연은 거마비 없이 이뤄진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케이블TV에서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