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TOP7 레전드 무대 재소환…시청률 최고 12.2%

 

'미스터트롯2' TOP7이 레전드 무대를 재소환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역대 최강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미스터트롯2'를 빛낸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했다. 이들은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무대, 화제의 무대, 마스터가 극찬한 무대 등 화려한 트롯 대축제로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고마움을 전했다.

 

3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전국 유료 기준 시청률 10.8%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최고 12.2%(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비드라마 중 전 채널 1위는 물론, 압도적인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했다.

 

먼저 황민호 '천년바위', 황민우 '영일만 친구'가 포문을 열었다. 특히 황민우의 무대에 동생 황민호가 함께 환상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며 형제 케미를 자랑했다.

 

불꽃 튀는 라이벌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성온은 '내 이름 아시죠'로 짙은 울림을 선사했으며, 송도현은 '고장난 벽시계' 유쾌한 무대를 선사했다.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무대 박지현 '떠날 수 없는 당신'은 잔망미 가득한 무대 매너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했고, 안성훈 '돌릴 수 없는 세월'은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최종 진 위엄을 과시했다.

 

마스터 예심 탈락자 강대성, 태욱, 하태하의 본격 한풀이 무대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심을 담은 개사로 시즌3 도전의 포부를 드러낸 '주라주라'는 탈락이 믿기지 않는 막강한 가창력과 넘치는 흥을 뽐냈다.

 

현역 K-POP 아이돌의 무대를 능가하는 강렬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팀 미션 베스트 무대, 아이돌부(박건우, 선율, 성리, 성민, 한태이) '몰래한 사랑'은 아찔한 비주얼과 칼군무,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은 두 무대, 최수호에게 데스매치 진의 영광을 안겨준 '월하가약'은 전통춤 승무와 함께 재탄생했으며, 나상도 '보금자리'는 '트롯 미소천사'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그리고 마스터 대표 김연자가 축하 무대로 출격, '블링블링', TOP7과 함께 한 '아모르파티'로 분위기를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결승전 미방송분 무대인 송도현 '별'(원곡: 장윤정), 추혁진 '보고 싶은 여인'(원곡: 현철), 송민준 '당신 꽃'(원곡: 오승근) 등 인생곡들이 깜짝 공개되며 TOP7 진출 실패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4월 6일과 13일 스페셜 콘서트에 이은 뒤풀이 특집 2탄 토크 콘서트를 2주 연속 전격 방송한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TOP7의 스페셜 영상 공개는 물론, 경연과 관련한 비하인드까지 방출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