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미니 10집 'SELF'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UP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과 23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Natural(내추럴)'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양일에 걸쳐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단연 시선을 사로잡은 건 에이핑크의 지난 시간과 추억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폴라로이드 벽으로, 뭉클함을 선사했다. 폴라로이드 벽을 배경 삼아 각자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꾸밈 없는 매력을 뽐낸 멤버들은 통통 튀는 개성과 활기 찬 에너지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와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로 컴백한다. 신곡 'D N D'는 'Do Not Disturb', 즉 '방해금지'의 줄임말로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에이핑크만의 색깔로 담았다. NCT 드림,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권덕근과 앤 마리(Anne-Marie),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C'SA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협업해 높은 완성도와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업에 참여한 'Withcha(윗챠)'를 비롯해, 멤버 박초롱과 김남주가 각각 작사에 참여한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Candy(캔디)', 지난해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공개되었던 팬 송 '나만 알면 돼'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와 진정성이 돋보이는 곡들로 남다른 의미의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핑크는 '데뷔 12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미스터 츄)', 'NoNoNo(노노노)', 'Dumhdurum(덤더럼)' 등 메가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 K팝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 돌파, 음악방송 1위 등 '국민 걸그룹'다운 저력을 과시했던 만큼, 이번 미니 10집 'SELF'를 통해 에이핑크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미니 10집 'SELF'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