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김연자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 발매…"독보적인 보컬 색깔"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김연자의 곡을 재해석한다.

 

이홍기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아모르 파티'를 발매한다.

 

'아모르 파티'는 김연자가 지난 2013년 발매한 정규앨범 '아모르 파티'의 타이틀곡으로, 이홍기의 목소리와 만나 재탄생됐다. 특히 이홍기는 폭넓은 음역대와 탄탄한 보컬로 오랜 시간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독보적인 보컬 색깔을 내세워 본인만의 스타일로 '아모르 파티'를 완벽하게 재해석할 계획이다.

 

앞서 방구석 캐스팅 측은 이홍기의 리메이크 참여 소식을 알렸고, 이에 이홍기표 '아모르 파티'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홍기는 그동안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 '관둬 (Quit)', '못 고치나 봐 (Day By Day)', '말이 안 돼 (Unthinkable)'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콘서트와 뮤지컬을 진행하며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왔다.

 

한편 이홍기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아모르 파티'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