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예고…싱글 'By My Side' 28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현상은 오는 28일 스페셜 싱글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티저를 공개하며 특별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부서지는 파도 앞으로 펼쳐진 꽃밭, 그 위로 각각 다른 그림체로 그려낸 두 아티스트의 실루엣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인 색감과 질감, 일러스트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하현상의 독보적인 감성에 힘을 보탠 가운데, 사진과 함께 게재된 ‘하현상 X ???’이라는 문구는 그가 어떤 아티스트와 합을 맞췄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하현상은 곡 ‘3180’, ‘심야영화’, ‘불꽃놀이’ 등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에 더해진 섬세한 보컬과 짙은 감성으로 그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인정받았다. 또 tvN ‘일타스캔들’, JTBC ‘멜로가 체질’, tvN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히트작 OST를 불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하현상의 새 스페셜 싱글 'By My Si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