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방방곳곳은 최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인 ‘편림치드 치약’ 5,000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방방곳곳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편백나무의 100% 고농축 편백오일이 함유된 '편림치드 치약'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라이브 단독 옵션뿐만 아니라 구매 인증과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했으며, 방송에서 준비된 제품이 모두 판매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 판매 방송을 시청한 누적 시청수는 9만8천여 명에 달하며,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주문이 쇄도했다. 그 결과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준비된 수량이 완판돼 방방곳곳 측은 긴급회의 끝에 라이브 방송이 끝난 후 추가 1시간 동안 라이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방방곳곳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편백 목부에서 추출한 편림오일이 들어간 ‘편림치드 치약’, ‘편림초 비누’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편림치드 치약은 입 냄새 3종 최대 99.7% 감소, 구강질환균 6종 최대 88% 감소 임상시험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또한 구강 조성물 발명특허 기술로 만들어져 프랑스 ECO CERT 유기농 성분 인증, 미국 USDA ORGANIC 유기농 성분 인증, 미국 FDA 인증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편림치드 치약의 두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한 시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워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편림치드 치약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