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토탈 홈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대표이사 강태식)이 네이버와 대림 바스&키친 욕실 리모델링 제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최저가 판매 기획전 ‘네이버 쇼핑페스타’를 12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페스타는 고객들의 리뷰와 선호도를 기반으로 반응이 좋은 아이템만을 선정해 진행하는 기획 프로모션으로 철저한 선별을 통해 검증된 제품만이 참여할 수 있다. 대림 바스앤키친 X 네이버 쇼핑페스타 기획전은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10일만 진행되며 대림 바스&키친의 주요 욕실 리모델링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화이트 컬러의 테라조 무늬로 깨끗한 욕실 경험을 선사하는 이탈리안마블테라조 베이직 소형욕실 패널 리모델링을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태리 대리석 패턴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공간 연출이 가능한 글로시비앙코 디자인장형 쿨그레이 소형욕실 리모델링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거울효과로 욕실을 넓게 보이게 하는 블랑 슬라이딩 거실 욕실 리모델링과 밀라노비앙코 슬라이딩 거실 욕실 리모델링도 각각 23%,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림 바스&키친은 네이버 쇼핑페스타를 기념해 특별한 추가 혜택들을 준비했다. 우선, 2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토어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림 바스&키친 욕실 시공 시 최대 43%의 할인 혜택과 욕실과 주방 시공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줄눈 시공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대림바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샤워헤드 및 필터, 호스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안전한 수돗물 사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대림바스의 디클린 휴대용 필터 세트를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을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분들이 대림 바스앤키친 X 네이버 쇼핑페스타에서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원자재 및 물류비 상승으로 인한 가격 인상 이전에 진행되는 마지막 기획전인 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욕실을 새롭게 변화시킬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림 바스&키친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6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론칭한 토탈 홈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이다. 대림 바스&키친은 온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루나 글로우와 리브레 애쉬 등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와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프렌치 블랑 화이트 등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