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8일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쉐프본이 식기건조기 ‘클리쉐75’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클리쉐75는 쉐프본의 주력 상품인 식기건조기 ‘클리쉐’라인의 새로운 제품으로 75L 대용량 식기건조기이다. 출시 기념으로 클리쉐75를 쉐프본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클리쉐75는 UV 자외선과 80℃ 열풍으로 듀얼 살균 케어가 가능한 식기살균기이다. 내장된 직렬팬모터가 건조기 내의 열풍을 360° 순환시켜 식기 구석구석 건조와 살균을 해준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히트 코일을 사용해 빠르게 80℃까지 온도를 높여줘 빠른 건조에 도움을 준다. 히트 코일과 UV램프는 5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클리쉐75는 132mm 초대형 UV 램프가 탑재된 식기살균건조기이다. 이 UV램프는 UVC로 살균력에는 강하며 인체에는 무해하다. 내부의 UV광선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커버에 유해 물질 차단 보호 필름을 부착해 살균 효율을 증진시키고, 내부 벽면은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UV 빛을 다방면으로 반사해 사각지대 없이 식기를 살균한다.
특히 식기건조기 클리쉐75는 대용량이라 5~7인 가정의 식기를 수납할 수 있다. 트렌스포밍 수납 구조 트레이를 적용해 일반적인 식기를 수납할 수도 있고, 상단 트레이를 제거하여 냄비, 프라이팬 등 대형 쿡웨어를 수납할 수 있다. 트레이의 경우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녹슬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대용량 식기건조기 클리쉐75는 와디즈에서 펀딩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