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출연 중인 티빙 드라마 '사장돌마트' OST를 가창한다.
형원은 오늘(22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장돌마트' 4번째 OST '나우(NOW)'를 발매한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다.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을 유쾌하게 그린다.
형원은 극 중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 보람마트 수산 코너 담당 조이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나우'는 이젠 만날 수 없는 지나간 것들에 대한 아쉬움의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곡으로, 향수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사운드가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형원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한층 감각적인 곡으로 완성되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형원은 그룹 활동과 함께 연기,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캐'(만능 캐릭터)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돋보이는 피지컬을 자랑하며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아 몬스타엑스 앨범 수록곡과 외부 아티스트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수준급 디제잉 실력까지 갖춘 형원은 DJ H.ONE으로도 활동하며 무궁무진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한편 최근 몬스타엑스 리더 셔누와 함께 유닛을 결성해 셔누X형원으로 활동한 형원은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밖에 형원은 첫 단독 웹예능 '채씨표류기'를 통해 밝고 솔직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