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XEED(씨드)가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XEED는 지난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블루)'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BLUE'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4월 2023 XEED 'Dream Land(드림 랜드)' 앙코르 콘서트 이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이자 도하, 바오, 재민, 유오, 슌 5인 체제 개편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다.
5인이 함께 하는 뜻깊은 의미가 있는 콘서트인 만큼 그들의 시작이기도 한 미니 2집 'BLUE' 수록곡들을 비롯해 데뷔 앨범 'Dream Land' 수록곡들까지 XEED의 폭넓은 음악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이 마련됐다.
XEED는 달콤한 보컬은 물론, 탁월한 퍼포먼스 역량, 뛰어난 무대 장악력으로 5인의 완벽한 합을 자랑하며 러닝타임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게임 코너를 비롯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깨알 재미까지 선사했다.
특히 XEED는 1, 2회차 공연을 무대부터 코너까지 차별화된 셋리스트로 풍성하게 채웠으며, 사랑하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마지막 앙코르곡 'Priceless(프라이스레스)'까지 시종일관 적극적인 소통을 아끼지 않았다.
국내 컴백 마지막 공식 일정으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XEED는 앞으로도 눈부신 시너지를 자랑하며 각종 국내외 무대로 팬들을 찾을 전망이다. 5인 체제 구축으로 다양한 음악적 방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XEED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최근 발매한 미니 2집 'BLUE'는 타이틀곡 'BLUE'를 비롯해 'With U(위드 유)', 'You&I(유 앤 아이)', '손을 잡아줘', 'Priceless(프라이스레스)'까지 XEED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5트랙으로 구성됐으며, XEED의 독보적인 음악성과 믿음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듬뿍 담았다.
한편 XEED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