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엑스(Contents X)와 드림어스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한 다섯 번째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된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 이대휘가 가창한 프로젝트 싱글 '그냥 니가 좋아'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냥 니가 좋아'는 따뜻한 계절과 잘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이대휘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봄날의 햇살처럼 다정히 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 그리고 그 벅찬 감정에 흠뻑 빠진 풋풋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노랫말이 특징이다.
이대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으로, 지난 2019년 에이비식스(AB6IX)로 정식 데뷔했다. 보컬과 댄스뿐 아니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췄다. 그는 지난 2022년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KBS 2TV 'Listen-Up (리슨 업)'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콘텐츠엑스와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13년 11월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임가영의 '터널', 박수진의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 지환의 '한사람(2024)' 등 대중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