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오늘만 I LOVE YOU’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달성했다.
10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지난 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는 10일 0시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별 후유증을 겪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그렸다. 여섯 멤버의 그림 같은 비주얼과 시리도록 청량한 계절감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지난 5일 오후 10시 공개된 티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올랐고 본편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음악) 2위로 진입, 7일 오전 1시 1위를 기록하고 10일 7시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 7일 오후 1시에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라 8일 정오까지 정상을 지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만 I LOVE YOU’로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만들었다. 7일 0시 멜론 ‘톱 100’ 4위에 올랐고 7일 자 멜론 일간 차트 38위로 팀 자체 신기록을 냈다. 이 외에도 7일 0시 일본 라인뮤직 ‘톱 100’ 차트 정상을 밟았고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에서는 3위(7일 오후 2시)를 기록했다.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색다르게 그린 댄스곡이다. 특유의 위트를 가미해 슬프지만은 않은 ‘MZ 이별송’을 완성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에서는 성호가 스페셜 MC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