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의 첫 미니앨범 ‘오션(OCEAN)’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박지현은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오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타이틀곡과 수록곡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를 포함해 ‘목포 부르스’,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까지 총 5곡의 사운드가 짧게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는 ‘활어 보이스’란 수식어를 입증하듯 박지현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또한 어머니를 향한 사랑이 느껴지는 ‘목포 부르스’는 박지현이 작사에 참여한 데 이어 애절한 창법이 더해져 박지현의 새로운 면을 보여준다.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는 담백한 목소리와 자신감 넘치는 가창으로 힘과 여유가 느껴지는 곡들이다.
박지현은 활기차고 파워풀한 목소리를 담은 미니 1집 ‘오션’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싱글 ‘그대가 웃으면 좋아’ 이후 처음 발매하는 박지현의 미니 1집 ‘오션’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기록하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해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