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김수진 기자]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 측이 오는 24~25일 이틀간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에는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임자경웨딩, 마리스포사, 브라이드윤슬 등 엄선된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스튜디오 및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본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조건에 맞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 또한 가능하다.
또한 현장 계약 시에는 필요한 것만 제공하는 웨딩홀/스드메 계약 특전으로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의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혼수, 신혼여행 혜택과 함께 식기 4인 세트와 아크릴 액자 세트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혜택과 아이폰 서브 스냅서비스와 얼리버드 쿠폰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 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은 위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