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10(이하 '너목보')'이 오는 3월 22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너목보'의 3MC 가수 김종국, 개그맨 유세윤, 가수 이특의 모습이 담겼다.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첫 시즌부터 '너목보'와 함께 한 유세윤과 이특 그리고 시즌 4부터 호흡을 맞춰온 김종국이 이번 시즌에서도 다시 뭉쳤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유세윤, 이특, 김종국은 궁사로 변신해 진지한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과녁을 조준하는 모습이다. 연달아 10점을 쏘는 텐 행진이 펼쳐졌고 명중할 때마다 "당신의 열정에 명중", "당신의 희망에 명중", "당신의 감동에 명중" 등의 멘트가 등장한다.
이어 ‘'다음은 당신의 마음에 정조준"이라는 문구는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열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너목보'에서는 한층 다이내믹한 포텐을 예고했다.
한편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감동을 선보일 '너목보'는 오는 3월 22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