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서인국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Fallen'을 발매한다. 'Fallen'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싱글 'LOVE&LOVE'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두 번째 싱글로,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연출 및 모든 곡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Fallen'을 비롯해 '어린 날', 'Fallen (Instrumental)' 총 3곡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Fallen'은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성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무엇인가를 불태우는 서인국의 모습이 담겼다. 그 속에는 반지가 있으며, 타오르는 불길을 바라보면서 "그리워. 우리 그날들이"라는 가사와 멜로디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서인국의 새 싱글 'Fallen'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