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공식 캐릭터 ‘쁘넥도’가 홀리데이 테마 팝업으로 돌아왔다.
28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이날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용산 리빙파크 3F 도파민 스테이션 더 팝업에서 ‘BOYNEXTDOOR X BBNEXDO POP-UP ‘BBNEXDO is Coming to Town’’(이하 ‘BBNEXDO is Coming to Town’)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쁘넥도’를 만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산타복을 입은 ‘쁘넥도’가 마을 곳곳에 선물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쁘넥도’의 ‘우당탕탕 선물 대작전’을 주제로 한 귀여운 머치와 포토존을 팝업에서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관람 거리도 마련돼 있다.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을 제공하는 포토 부스 등이 대표적이다. 보이넥스트도어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도 준비했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가 관람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팝업 입장과 공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BBNEXDO is Coming to Town’은 ‘쁘넥도’의 두 번째 팝업이다. ‘쁘넥도’는 ‘쁘띠 보이넥스트도어’의 합성어로 멤버들이 구상 전반에 참여한 캣삐(성호), 달링(리우), 명명(명재현), 한탯풍(태산), 삼한이(이한), 운아기(운학) 여섯 캐릭터로 구성됐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사는 마을을 지켜주는 경비대원이라는 설정 아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발매한 미니 5집 ‘The Action’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보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11월 8일 자) 40위로 진입했다. 이 외에도 ‘월드 앨범’, ‘이머징 아티스트’ 등 차트에 4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려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