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 지상파 방송국 NTV(日テレ)가 주최하는 베스트 아티스트 2025(ベストアーティスト2025) 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클렙에 따르면, 오는 29일 방송 예정인 NTV '베스트 아티스트 2025'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특집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음악의 여행(Music Journey)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와 아티스트의 음악적 여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케플러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지난 8월 발매한 미니 7집 앨범 타이틀곡 'BUBBLE GUM(버블 검)'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플러는 최근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있다. 지난 26일에는 일본 TBS 예능 프로그램 '요루노 브런치(よるのブランチ)'에 멤버 다연, 히카루가 리포터로 출연해 밝은 에너지와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멤버 샤오팅은 Mnet '보이즈 2 플래닛 C'에 이어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둔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프로그램 'PLANET C : HOME RACE'에서 마스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글로벌 콘서트 투어'2025 Kep1er CONCERT TOUR [Into The Orbit : Kep1asia]'를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후쿠오카와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2월 홍콩·교토·대만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