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이 'Adult Swi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Wait On Me)’를 발표하며, 당일 오후 8시부터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2020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펼치는 이 쇼케이스에서 카이는 타이틀 곡 ‘웨이트 온 미’ 무대를 처음 공개하면서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쇼케이스 현장은 유튜브 및 위버스 엑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가 진행된다. SM 측은 “‘월드클래스 퍼포머’ 카이의 컴백을 오랜 시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과 같이 즐기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카이는 오는 3일 오후 6시 나른하면서도 유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수록곡 ‘어덜트 스윔(Adult Swim)’을 선공개한다. 이날 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신곡 분위기와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어우러진 ‘어덜트 스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어덜트 스윔’은 심플하면서 에너지 있는 드럼 루프가 인상적인 업비트 팝 곡으로, 가사에는 깊게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선을 수면 아래 겁 없이 함께 헤엄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