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팬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한다.
19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날부터 21일까지 사흘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콘서트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콘서트에서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정규 1집부터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2집까지 히트곡으로 꽉 채운 세트리스트로 감동과 즐거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어디에서도 듣고, 볼 수 없는 임영웅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의 향연과 함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과 장치, 노래의 맛을 더하는 밴드팀의 연주와 파워풀한 안무 등도 이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콘서트 현장에는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IM HERO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순간을 영원처럼 즐기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인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임영웅은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약 12만 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아왔다.
이번 광주 콘서트를 통해 2025년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할 임영웅은 이후 2026년을 대전에서 시작한다. 대전 콘서트는 2026년 1월 2~4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