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을 예열한다.
카이는 새 미니앨범 명이자 타이틀 곡명인 ‘웨이트 온 미(Wait On Me)’와 연계해 웹사이트 ‘비하인드 웨이트(Behind Wait)’를 제작하고 1일 오픈했다. 카이는 팬들이 그의 컴백을 기다리는 동안 비밀 갤러리, 손글씨 메모 등 리얼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색다른 앨범 제작기를 게재할 예정이다.
카이는 이날 웹사이트를 통해 앨범 발매 시점까지의 모든 일정을 담은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 ‘웨이트 온 미’ 외에도 수록곡 ‘어덜트 스윔(Adult Swim)’, ‘월스 돈트 토크(Walls Don’t Talk)’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카이는 컴백 맞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오는 3~8일 오후 1시 14분부터 약 4분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SM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에 위치한 초대형 LED 미디어월에서 ‘웨이트 온 미’ 프리뷰를 진행한다.
카이가 태어난 1월 14일에 맞춰 일명 ‘생일시’에 시작되는 ‘웨이트 온 미’ 프리뷰는 이번 앨범에 담길 3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소속사 SM측은 “‘월드클래스 퍼포머’의 귀환을 색다른 방식으로 감상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21일 발매되는 카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3일 오후 6시에는 수록곡 ‘어덜트 스윔’을 미리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