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WayV)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리퀀시(FREQUENCY)’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웨이션브이는 지난 3일 SBS M, SBS FiL ‘더쇼’와 4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의 타이틀 곡 ‘프리퀀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수록곡 ‘하이파이브(HIGH FIVE)’ 무대를 선보였으며, 두 음악방송의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았다.
웨이션브이는 “웨이즈니(WayZenNi, 공식 팬클럽명)와 아름다운 순간을 또 만들었다. 정말 행복하다. 항상 큰 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웨이션브이는 전작 ‘기브 미 댓(Give Me That)’으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면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웨이션브이의 미니 6집 ‘프리퀀시’는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5를 기록하고, 수록 곡들이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와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웨이션브이는 6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프리퀀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