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새 앨범 '본 라이크 디스(BORN LIKE THIS)'의 트랙리스트와 오피셜 프리뷰를 공개했다.
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에이비식스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본 라이크 디스'에는 타이틀곡 '네이키드(NVKED)’를 비롯해 '인 마이 베인(In My Vein)’, ‘포에버 영(Forever Young)’, '허트 미'(Hurt Me), 버터플라이 이펙트(Butterfly Effect)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에이비식스는 오피셜 프리뷰를 통해 5곡의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각양각색 콘셉트가 담긴 사진,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 그리고 타이틀곡 '네이키드’ 의 퍼포먼스까지 함께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 '인 마이 베인’은 에이비식스의 포부 가득 찬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이대휘가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참여한 타이틀곡 '네이키드’는 펑크 팝의 경쾌한 리듬과 함께 '있는 그대로 솔직해지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 번째 트랙에 실린 '포에버 영'은 에이비식스와 영원히 기억될 젊음을 아름답게 장식하자는 내용으로, 아련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트랙이다. '허트 미'는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전웅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버터플라이 이펙트’는 나비효과처럼 점점 커져가는 사랑의 감정을 속도감 있는 비트 위에 아련하고 서정적으로 풀어낸 신스 팝 트랙이다.
소속사 측은 “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라고 설명했다.